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나를 강하게하는 긍정확언 17가지

by 댄디스트 2023. 3. 26.
반응형

 

 


말하는 대로 된다.

흔히 우리가 이런말을 합니다.

그만큼 말의 능력이 있고, 누군가의 말로써 나의 행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나 스스로에게 말할때 좋은 말을 해야 삶이 풍요롭게 변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나자신을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긍정 확언을 17가지를 소개해드리니 읽고 보고 들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https://youtube.com/shorts/B5qfnCp4w8E?feature=share 

 

 

나를 강하게 하는 긍정 확언 17가지

1. 나는 여유가 넘친다.

2. 나는 위기 속에도 좋은 기회를 잡는다.

3. 나는 자신감 있고 용기가 있다.

4. 나는 지혜롭게 생각하고 행동한다.

5. 나는 건강하고 밝게 웃고 친절하다

6. 나는 꿈과 목표를 이뤄낸다.

7. 나는 긍정적이고 창의적이다.

8. 나는 일을 즐기며 수익도 더 많이 늘린다.

9. 나는 즐거운 일을 좋아하고 기쁘다

10. 나는 열정적이고 활기차다

11. 나는 좋은 인품을 가졌으며 좋은 말과 행동을 한다

12. 나는 좋은 사람들을 만나고 좋은 장소에 간다.

13. 나는 정신력이 강하고 멘탈이 단단하다

14. 나는 행동하고 판단력이 좋다

15. 나는 다른 사람을 돕고 세상에 유익을 준다.

16. 나는 매력적이고 또 겸손하다

17. 나는 실력을 키우고 인품은 더 좋아진다

 

매일 듣고 읽고, 말하면 좋습니다. 저의 유투브 채널 쇼츠로 업로드 되어있으니 반복해서 듣고 강해지시길 바랍니다.

 

* 2억 벌게한 도매사이트750개와 판매노하우

https://bit.ly/3KIj5F1

 

순수익 2억벌게한 도매사이트 750개와 판매노하우

순수익 2억 벌게한 도매 사이트 750개와 판매 노하우 알려드립니다

dandyplace.com

 

순수익 2억벌게한 도매사이트 750개와 판매노하우

순수익 2억 벌게한 도매 사이트 750개와 판매 노하우 알려드립니다

 

 
강력한멘탈을 만들고 목표를 이루는기술

순수익 2억 벌게한 도매 사이트 750개와 판매 노하우 알려드립니다

수익창출 전자책 쓰는 공식

5일만에 전자책쓰고 평생수익얻는 전자책쓰는 공식

댄디스트 자기계발 홈페이지:

www.dandyplace.com  

 

댄디플레이스

 

www.dandyplace.com

 

 
댄디플레이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