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성공 하고 싶다면, 책을 써라. 글을 써라.

by 댄디스트 2020. 1. 26.
반응형

 누구나 다 성공하고 싶다. 세상적인 부와 명예가 아니라도 본인의 꿈을 이루고 싶다.
하지만 현실을 너무 바라보고, 내가가진 문제로 걱정을 하다보면 부정적이고 자신감을
잃어버릴수 밖에 없다. 
 두가지 생각을 한다고 가정한다면, 부정적인 생각, 긍정적인 생각일것이다.
무조건 잘된다. 지금도 풍족하고 부족하지 않다. 라고 말한다면 현실주의자는 답답해
할수도 있을것이다.
 그래도 잘될수 있다. 지금도 풍족하며, 문제가 없으며 행복하다. 더 잘될수 있다 라고 생각하고 믿고 말하여서
자신을 속여라. 부정적인 생각이 들고 할수없다라는 마음으로 자신이 속는것보다 낫지
않은가?
 그런 나를 남들이 실속이 없다. 그리고 비판한다해도 분명 아랑곳하지 않고 가야할길을 가야한다.
죽는 그날까지 잘될수 있다. 할수있다. 지금도 풍족하고 행복하고 문제가 나를 망하게 할수 없다 라고
생각하고 마음먹고 말하길 바란다.
 어차피 똑같이 사는 삶, 똑같이 주어진 시간 무슨생각을 하며 살것인가?
좋은생각은 자신을 분명히 발전시킨다. 눈에 보이지 않는 영적인것, 정신적인 부분에서도 분명 남들과
다른다. 그리고 그 긍정적인 생각과 마음들은 분명히 현실이된다.
 성공하고 싶다면, 글을 써라. 본인이 생각하는 것들, 좋은 가치들을 글로써라. 내가 한말과, 글들은
우선 내자신이 듣고 보게된다. 1차적으로 나에게 유익이되고 발전하게 만들고 성숙하게 만드는것이다.
이것만으로 대단한 성공이다.
 그리고 그러한 글들을 다른사람에게 노출시킨다면, 좋은 글은 다른사람에게도 좋은 영향력을 분명히
줄것이다. 가장 가치있는 좋은 일과 사업은 나를 유익하게 하지만, 더불어 남들도 유익하게하는
사업이다.
 좋은 생각이 나는 것들을 글로적고, 본인이 실행해보고 약해진 마음을 다시 잡을수 있고, 힘들고 답답한
현실에서 좀더 넓은 시야를 갖고 여유를 가지며 기분좋게 지금을 즐길수도 있다.
 조금씩 쓴 좋은 글들이 쌓인다면 한권의 책을내서 그책을 읽으려는 누군가에도 좋은에너지를 주고 
도움을 준다면, 윈윈하는 좋은 전략의 사업이 될것이다.
 그리고 책이 출간된다면, 아마 본인은 이전과는 다른 물질적으로나 명성으로나 한결 더나은 삶을 살것이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부정적인생각, 요즘 책내기가 얼마나 어려운데, 나같은 사람이 책을 낼수 있겠어?
출간이 가능하긴해? 책이 잘팔리기나 할까?
 이런 생각따윈 두번다시 안하길 바란다. 그냥 하는것이 가장 빠른길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