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 즐기고

대구 의외의 돈가스 맛집. 비빔국수 망향

by 댄디스트 2021. 8. 20.
반응형

대구에 의외의 돈가스 맛집이 있습니다 :)
비빔국수로 유명한 망향 비빔국수 집인데요.

한번 드셔보시면 맛있다고 느껴지실 겁니다 ㅎㅎ

소스가 특히 맛있는데 아쉬운점은 돈가스가 조금 작습니다. 근데 소스가 많이 덮여 있어 위에서 보면
돈가스가 크게 보여요. ㅎㅎ

맛은 달짝한 소스에 두툼한 고기의 조화로 맛있습니다.

두툼한 고기!!

마늘이 들어가 있는데 부담 스럽지 않고 돈가스의 느끼함도 잘 잡아 줍니다 ^^

 

 

메뉴판이고요~!

실내 전경입니다. 이것보다 양옆으로 자리가 있어 조금 더 넓습니다.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밥과 비벼먹어도 맛있어요 ㅜㅜ

 

망향에 오면 2컵씩 마시는 육수 뜨거운데 또 맛있습니다 ㅎㅎ

 이건 잔치국수 입니다.

ㅕㄹ

배고고플때 가서 그런것도 있지만 양이 아쉬울 정도로 작습니다.. 남자분들은 공감하실듯 싶네요.
돈가스 곱배기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돈가스 곱배기는 없다고 하네요 ㅜ

결국 하나 더 포장해 왔습니다 ㅎㅎ

망향 비빔국수는 수성못 근처에 있습니다 ^^

수성못 근처 바르미 스시 뷔페도 갔었는데 ㅜ 요즘 코로나로 영업시간이 대폭 줄어든것 같더라고요.

 포장해서 온 망향비빔국수 돈가스. 소스를 따로 가져오니 적은 양의 돈가스가 보입니다 ㅎㅎ
 조금 먹고 냉장고에 넣었다가 다음날 아침에 먹을 계획 ㅎㅎ
 특히 소스는 밥에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만들어 보고 싶을 정도네요.

 

 

 

 

대구 망향비빔국수

 

053-768-8818

대구 수성구 무학로 8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