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Deco

[몬스터자바코나블렌드] 야근할때 마셔주는~! 밤샘공부할때 에너지 드링크 와 카누머그컵

by 댄디스트 2015. 10. 14.
반응형

[몬스터자바코나블렌드] 야근할때 마셔주는~! 밤샘공부할때 에너지 드링크 와 카누머그컵

몬스터자바코나블렌드의 맛은 카페라떼의 맛이라해야하나 단커피에 에너지드링크 카라멜맛이 함께

325ml 용량에 카페인 함량 211mg 
참고로 핫식스 한캔은 60mg 이랍니다
암튼 고카페인 제목대로 몬스터..
아침비몽사몽이신 분들이나 집중해서 프로젝트 일등을 끝내야 하는분들 밤샘 작업과 야근 공부
한번씩 마셔주면 도움이 될듯하네요
권장하진 않습니다 ㅎㅎ 평소 운동과 규칙적인 생활패턴 식사등으로 체력 강하게 관리하는게 제일좋겠죠

카누 마일드세트 사니 패키지로 있었던 머그컵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뚜껑 개폐형이라 물 담아놔도 먼지 막아주고 
일반머그컵 보다 훨씬 좋으네요
물론 사기 머그컵은 아니지만 사무실 개인 책상에두고 일하며 물담아 마시기나 커피도 따뜻하게 보관할수 있답니다 ^^

카누 머그컵은 두껑을 열고 닫을수 있어 약간의 보온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먼지등 이물질을 막아주어 저는 정말 맘에 드네요
카누 머그컵들과 텀블러는 디자인이 정말 좋은것같아요 모으시는 분들도 계시다는
세트로 패키지로 많이 팔아서 호흥이 아주좋은것 같습니다
특히 여성분들도 좋아하는듯
예전엔 스타벅스 텀블러를 선호했는데 가격으로 치면 카누 텀블러가 훨씬 저렴하기도 하고 사실 별차이도 못느끼겠네요

브랜드 명성차이인가요.. 보온이 되는 텀블러 또한 있는데 추운겨울에 가방에 넣고 다닐수있는 밀폐되는 텀블러를 가지고 싶네요
카누 커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