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 즐기고

대구 돝마로 삼겹살집 수성구 황금네거리 두툼한 삼겹살 수성구 맛집

by 댄디스트 2015. 10. 9.
반응형

대구 수성구 황금네거리에있는 두툼한 삼겹살집 돝마로 삼겹살집입니다 ^^
삼겹살 말고도 양파,버섯,김치,파김치,감자를 올려 구워먹고 된장찌개에 밥을 함께 먹었습니다.
참맛있더군요 ㅎㅎ
돝마로 발음이 조금 어려웠는데 간판에 글자도 조금 어렵게 되어있네요 
하지만 큰길가에 있어서 찾기는 쉬웠습니다

돝마로 053-766-9952
오후4시부터 아침 9시까지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 편합니다 



두께가 있던 삼겹살 ㅎㅎ
살이 두툼한 삼겹살과 양파 버섯 김치 콩나물도 같이 올려 구워줍니다 ㅎㅎ
밥도 볶아 준다고 하는데 우리는 고기와 밥 된장찌개로 배를 채웠습니다.
고기판이 비스듬하여서 기름이 잘빠졌죠 너무 미끌거려서 고기가 흘러내렸다는 ㅎㅎ

정렬을 잘하여 굽습니다 ㅋ 김치가 맛있었는데 보고 있으니 또 가고 싶네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삼겹살을 먹어봤습니다 

기본 반찬도 푸짐히 특히 파김치가 ㅎㅎ
사진엔 없지만 계란찜도 나오고 사장님이 친절하시네요
저기 소스들도 있어서 기호에 따라 찍어드시면 된답니다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은 가게이름은 좀 헷갈리지만 ㅎㅎ
황금네거리 근처에있는 돝마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